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LOG

BLOG

블로그갤러리입니다.

신생아를 위한 안전한 수면 가이드

스와들업 (ip:118.33.218.75)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기를 위한 안전한 수면 공간을 마련하면

아기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더 안전하고 잘 자게 됩니다.


아기에게 안전한 수면은 중요합니다

처음 몇 개월 동안 아기  는 크고 새로운 세계에 익숙해지면서 주변 환경에 매우 민감합니다. 새로운 느낌, 새로운 감각, 새로운 소리, 새로운 냄새. 그들은 또한 호기심이 많고 작은 손이 잡을 수 있는 모든 것에 손을 뻗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직 위험을 이해하거나 이해할 수 없으므로 당신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아기 수면과 관련된 위험은 무엇일까요?

아기가 다치는 것이 가장 위험하며 그 전에 아기가  너무 덥거나 추워지거나 꽉 끼는 잠옷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울거나 아기의 불안정한 행동이 걱정되면 항상 소아과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신생아와 아기의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위험 요소 


  • 영아 돌연사 증후군 (SIDS). 일반적인 원인은 아기를 질식시키는 담요 또는 장난감입니다.
  • 아기가 엎드려서 자거나 옆으로 누워서 자는경우
  • 아기가 엉킬 수 있는 헐렁한 유아용 침대 시트
  • 안전 표준을 충족하지 않는 유아용 침대
  • 유아용 침대 또는 유아용 침대 근처에 남아 있는 뜨거운 음료
  • 따뜻한 신생아를 안고 싶은 애완 동물
  • 무는 애완 동물
  • 커튼이나 블라인드의 코드, 전선 또는 전기 코드와 같이 아기의 수면 공간을 둘러싸고 있는 느슨한 코드

안전하고 편안한 신생아 및 아기 수면을 위한 9가지 권장 사항


1: 최적의 실내 온도 만들기

실내가 쾌적하고 환기가 잘 되도록 실내 온도를 모니터링하십시오. Love To Dream™에는 적절한 잠옷을 선택하기 위한 TOG 등급 가이드가 있습니다. 아기의 등이나 배를 만져 너무 덥거나 춥지 않은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2: 철저한 안전 확인

아기의 코나 입을 가리기 위해 천이 아기의 얼굴 위로 올라오지 않도록 유아용 침대/요람에서 헐렁한 물건이나 담요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기 코드와 블라인드 코드를 포함하여 매달린 코드가 손이 닿는 곳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아기가 잘 수 있는 단단한 표면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매트리스에 꼭 맞는 시트가 있는 유아용 침대 또는 휴대용 유아용 침대) 


3: 위험하지 않고 조용한 공간 만들기

아기의 침대/요람이 엉키지 않도록 느슨한 코드나 기구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아기의 수면 공간에서 애완 동물을 멀리하고 잠재적인 외부 방해물 근처에 두지 마십시오. 


4: 아기가 당신 근처에서 잘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아기가 신생아이고 생후 6-12개월 동안은 방에 있는 유아용 침대에서 자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5. 올바른 잠옷 선택

태어날 때부터 스와들업을 사용 하고 아기의 체중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아기가 구르는 징후를 보이거나 놀람 반사를 잃는 즉시 포대기를 멈추고 스와들업  50/50(트랜지션 백) 또는  50/50수트(랜지션 수트) 를 사용하여 팔을 놓지 않는 수면으로 전환 하십시오.


6: 다시 잠자기

아기를 재울 때는 등을 대고 눕혀서 잘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옆구리와 배의 위치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항상 소아과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7. '피트 투 풋' 위치

항상 아기를 '발에서 발로' 위치에 놓으십시오.


8. 포대기 전환 

아기가 구르는 징후를 보이거나 놀람 반사를 잃는 즉시 '팔이 없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잠옷으로 전환하십시오. 아기마다 다른 시간에 구르는 징후가 나타나며 이는 정상입니다. 이것은 생후 2개월에서 6개월 사이일 수 있습니다.


9.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라

신생아 수면에 대한 안전 권장 사항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아기가 짜증을 내거나 지나치게 울거나 안정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 수면 건강 전문가나 담당 GP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신생아의 편안하고 안전한 수면을 위해 Love To Dream™ 스와들을 사용해 보세요.

Love To Dream™ 잠옷 제품군에는  Swaddles ,  Sleep Bag 및  Sleep Suits 가 포함 됩니다. 우리의 의류는 신생아, 아기, 유아 및 4세 이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부드럽고 따뜻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Love To Dream™ 스와들은 국제 고관절 이형성증 연구소( International Hip Dysplasia Institute )에서 'Hip-Healthy'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중 용량의 단일 지퍼로 세심하게 설계되어 위, 아래 지퍼가 가능하여 기저귀 교체가 용이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적인 SWADDLE UP™ 스와들은 아기가 팔을 위로 든 상태에서 자연스러운 자세로 잠을 잘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것은 아기가  스스로를 진정 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 이는 아기가 더 오래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ove To Dream™  트랜지션 백과 트랜지션  슈트 는 아기가 구르는 징후를 보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개 디자인은 한 번에 한 팔이 풀릴 수 있도록 각 소매를 지퍼로 잠글 수 있습니다. 

아기 의류를 선택할 때 TOG 등급 가이드 를 확인  하여 아기를 완벽한 온도로 안아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