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LOG

BLOG

블로그갤러리입니다.

편리함과 편안함 새로운 Onesie-Style Romper

스와들업 (ip:118.33.218.75)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편리함과 편안함: 우리의 새로운 Onesie-Style Romper

잠자고 놀고 하루 종일 입을 수 있는 아기 잠옷 [스와들업 롬퍼]



사랑스러운 올인원 실용성


부모가 아기 옷에서 원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단순함입니다. 아기 옷을 입는 것은 당신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드는 동시에 그들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원피스처럼 아기를 위한 편안함과 자신을 위한 편리함의 완벽한 조합을 이루는 것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고 쉬운 지퍼가 달린 새로운 원피스 스타일 점프수트인 New Love To Dream Romper를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매우 편안한 면과 폴리우레탄 혼방 소재로 아기를 편안하게 유지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세탁 후에도 형태를 유지합니다. 아이의 옷장에 이만큼 빨리 사랑받는 아이템은 없을 것입니다.


프리미엄, 기능적 다양성


0-18개월의 신생아와 유아를 위해 설계된 새로운 Love To Dream Romper 는 다음과 같은 기능으로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

  • 심플한 디자인: Love To Dream Romper 의 올인원 스타일은 아기에게 옷을 더 쉽게 입히도록 도와줍니다. 발목에서 턱까지 지퍼로 잠그기만 하면 아기가 자거나 놀 준비가 됩니다. 또한 양방향 지퍼로 집에서나 밖에서나 기저귀를 쉽게 갈아 입을 수 있습니다.
  • 적응성: Love To Dream Romper 는 Swaddle Up, Transitional Garments 또는 훌륭한 수면복 및 침낭 과 같은 아기의 잠옷 아래 레이어링하기에 완벽합니다 낮잠 시간이 되면 아기를 완전히 다른 옷으로 갈아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처리할 옷이 적기 때문에 아기가 이미 고개를 끄덕이기 시작하더라도 방해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 손쉬운 세탁: 아기와 아기가 더러워지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누가 손빨래를 하거나 아기 옷을 말릴 시간이 있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Love To Dream Romper 는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으며 낮은 온도에서도 회전식 건조가 가능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면과 엘라스테인 혼방 소재로 세탁 후에도 세탁 후에도 형태가 유지됩니다. 새 아기 속옷을 관리하는 것은 아기 옷을 입는 것만큼 간단하고 쉽습니다.
  • 걱정하지 마세요: Love To Dream Romper 는 접을 수 있는 커프를 가지고 있어 귀여운 벙어리장갑으로 변신하여 아기의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아기의 얼굴을 긁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동 중인 유아의 경우, 롬퍼의 동봉된 발 바닥에 있는 미끄럽지 않은 점이 아기가 첫 걸음을 내딛는 순간이든 500번째 걸음이든 관계없이 미끄러지거나 넘어지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피스 스타일의 롬퍼


기존 속옷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 엄마가 만든 Love To Dream Romper 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Love To Dream의 시그니처 오리지널 Swaddle Up 저지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된 Love To Dream Romper 의 신축성 있는 면 혼방은 유연성을 더하여 아기가 편안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모든 범위의 움직임을 허용합니다. 부모는 또한 아기의 사랑스러운 원피스에 꼭 껴안을 때 부드럽고 아늑한 소재를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 간단한 선택: Love To Dream Romper의 다재다능함은 취침 시간부터 노는 시간까지 하루 종일 착용하기에 적합하므로 아기에게 무엇을 입힐지 결정하거나 하루 종일 갈아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아기가 침대에 껴안고 있든, 낮에 집을 탐험하든, 유모차를 타고 상쾌한 오후 공기를 마시며 야외 산책을 하든, 이 아기 속옷은 아기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 소란을 최소화하도록 설계: 점프수트 스타일의 Love To Dream Romper는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 아기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옷을 갈아입거나 입을 수 있습니다. 양방향 지퍼는 버튼 및 프레스 스터드(아기의 피부를 자극할 수 있음)보다 빠르고 기저귀를 더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아기의 민감한 피부에 적합: Love To Dream Romper의 양방향 지퍼는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호 탭이 있어 지퍼가 아기의 피부를 자극하지 않도록 합니다.

편안함과 귀여움의 만남


Love To Dream Romper의 시그니처인 Swaddle Up 저지 원단의 프리미엄 편안함은 편안함과 귀여움을 결합합니다. 우리 아기 속옷은 사랑스러운 전체 토끼 프린트로 장식되어 있어 세탁 후에도 활기찬 상태를 유지합니다. 추운 계절에 아기의 발가락과 손가락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동봉된 발 덮개와 접을 수 있는 커프스에는 Love To Dream의 시그니처인 회색 및 흰색 스트라이프 트리밍이 패턴되어 있어 아기가 배고파, 졸릴 때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시간!

우리는 아기가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이 움직이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Love To Dream Romper 는 다섯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아기가 나이가 들어도 옷을 입히는 것이 어려워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기가 18개월의 이정표에 도달하면 아기 가 더 독립적이 될 때만큼 편안하게 유지해 줄 다양한 유아용 잠옷 이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